1/29/2014

보쌈 맛집, 가격 - 박가네보쌈, bossam kimchi restaurant review

보쌈 맛집, 가격 - 박가네보쌈

bossam kimchi  restaurant review




Famous korean food - bossam, restaurant review


한국의 대표적 야식 메뉴로는 보쌈, 족발, 치킨 등이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보쌈'에 대해 얘기해볼까 합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을 뒤적거리다가

'박가네왕족발보쌈'에서 보쌈(小)을 주문했습니다.

박가네보쌈에서는 보쌈(小)를 주문하면 

배추김치, 야채, 돼지고기, 새우젓, 된장, 콩나물국, 사이다가 나옵니다.

보쌈(小)는 서비스로 쟁반국수를 안 주나봐요.

그 점이 좀 아쉽더라는... ^^;







박가네보쌈도 다른 음식점처럼 족발을 같이 판매하네요.

저는 보쌈(小) 23,000원에 할인쿠폰 1,500원 적용을 받았는데요.

스마트폰 배달 어플을 이용하면 이런 할인 쿠폰을 주나봅니다.

처음 써봐서리... ㅎㅎ









제 친구는 bossam kimchi가 안 익은 김치처럼 보인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겉절이처럼  bossam kimchi가 꽤 먹을만 했어요.

보통 음식점에서 보쌈을 주문하면, 무채지만 나오고

배추김치가 안 나오는 경우도 있는데요.

여기는 김치가 달짝찌근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좀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지라... 허허...






보쌈 서비스 '콩나물국'과 야채입니다.

야식을 주문하면 가장 흔하게 나오는 것인데요.

비리지도 않고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돼지고기 보쌈 먹는데 배추와 상추, 깻잎, 마늘, 고추가 빠지면 섭하죠~






배추김치 위에 돼지고기 보쌈을 하나 올리고, 새우젖과 된장을 넣어

돌돌 말아 흰 쌀밥 위에 올려놔봤습니다.

그럴싸하더라구요. ㅋㅋ








돼지고기 보쌈이 윤기가 좔좔 흐르는게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고기 잡냄새도 안나고, 양도 적당한 편이었어요.

저는 퍽퍽한 살보다 되지비게가 섞인 게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 bossam kimchi는 흰 밥위 얹어 먹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야채랑 같이 싸먹어도 맛나구요.




Review of a famous restaurant serves "Bossam" which is a national dish of Korea. 


보쌈 맛집이 참 여러군데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원할머니 보쌈, 보쌈애가 가장 맛있는데

다른 곳보다 살짝 비싼 점이 단점이에요.

하지만 bossam kimchi가 정말 맛있다는 점~~~


개성보쌈집은 김치에 굴이 들어가 맛이 있는데 좀 매운편입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은 편이에요.

박가네보쌈은 살짝 저렴하지만 김치맛은 비교적 다른 곳에 비해 떨어집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restaurant review는 점을 말씀드리면서

이만 글을 마칠께요. ^^







We can find out a lot of famous Bossam restaurants.

I personally like Wonhalmeoni Bossam and Bossamae the most.

The disadvantage is that they're a bit more expensive than others.

However, Bossam Kimchi is really good.

Gaeseong Bossam has oyster in it, and it's relatively spicy.

It's good compared to the price.

Parkganae Bossam is kind of cheap, but the quality of kimchi is worse than those of others.

I must say, this is just a review from my personal thoughts.

I'd like to sum it u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