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9/2013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 carol) Top 5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 carol) Top 5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 carol) "Oh! Santa!"



크리스마스 여왕이라 불리는 머라이어 캐리의 Oh Santa는

하이노트 창법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캐롤입니다.

일명, 돌고래 창법이라고도 한다네요. ㅎ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 carol) "Jingle bell rock"




영화 "퀸카로 살아남는 법(2004)" 버전 Jingle bell rock!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글을 쓰면서 오래된 영화도 보게 되네요.

이 영화 주인공 '린제이로한' 을 괴롭혔던 퀸카 3인방이

이 때 당시에는 스타급은 아니었는데 지금은 엄청난 여배우들로 성장했죠.





영화 노트북과 어바웃타임의 여주인공 '레이첼 맥아담스'

그리고 레미제라블, 레터스 투 줄리엣의 여주인공 '아만다 사이프리드'

출연했었단 사실에 새삼 놀라면서... 다시 보내 참 재밌네요.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여배우들인데

이 영화에서는 캐릭터가 영~ 못나디 못난 퀸카들이였거든요. ㅎㅎ


이 영화를 보면서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참 이쁘게 생겼네' 하고 생각했던 것은 기억이 나네요.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 carol) "Last Christmas"




Taylor Swift가 부르는 Last Christmas는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크리스카스 캐롤입니다.

12월 크리스마스의 대표곡이에요.


지난 크리스마스에 사랑을 고백했지만 거절을 당했고

올해에는 정말 특별한 사람에게만 마음을 주겠다는 가사인데

곡 분위기는 아이러니하게 경쾌하죠...

그래서 더 애뜻한지도 모르겠어요.


지금도 계속 연이어 듣고 있네요. ♬~~~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 carol) "White Christmas"



White Christmas는 개인적으로 가장 크리스마스 느낌이

가장 풍부하게 들어있는 캐롤 같아요.

그리고 크리스마스에 꼭 함박눈이 펑펑 내려줬으면 하고 기대되는 노래구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크리스마스 캐롤 가운데 가장 으뜸인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롤(Christmas carol) "크리스마스니까"


【Jelly Christmas 2012 Heart Project】

대한민국 크리스마스 캐롤도 빠지면 섭하겠죠?

성시경, 박효신, 이석훈, 서인국 VIXX가 부른 '크리스마스니까'

크리스마스는 왠지 사람들을 설레게 만든다는 느낌이 한껏 풍겨나는 캐롤이죠.

크리스마스니까 용기내어 고백하라는...

과연 크리스마스 효과가 프로포즈에 도움이 될런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ㅋㅋ









생크림 케잌 하나 들고 캐롤을 들어줘야 

크리스마스 기분이 나는 것은 왜일까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일이 생길런지...







4 comments:

  1. 크리스마스 계절의 무드는 캐롤 빼면 정말 앙꼬없는 찐빵이야요 ♡*♡

    ReplyDelete
  2. 아~산타 옷입고 춤추는 꼬맹이들 어쩜 저리도 귀여운지~

    ReplyDelete
  3. 아~머라이어캐리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도 좋은뎁~^^

    ReplyDelete
  4.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이네요~ 가족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넘 행복하겠죠~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