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3/2013

파리바게뜨, 맛있는 마늘바게뜨

파리바게뜨, 맛있는 마늘바게뜨




아침 출근길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파리바게뜨 문을 열었네요.


생크림 가득 들어있는 빵이 너무 먹고 싶은거에요.


그런데 요새는 생크림이 들어있는 빵이 없네요...


파리바게뜨 빵집 안을 한... 3바퀴 돌았네요.


그러다가 마늘 바게뜨를 집어 들었습니다.

여기에 생크림 듬뿍 찍어 먹음 되겠다 싶어서요.





마늘바게뜨만 먹어도 맛이 참 좋은데...

오늘은 생크림이 몹시 먹고싶었던지라

바게뜨를 생크림에 듬뿍 찍어 한입 가득 넣었어요.






따뜻한 원두커피 내려서 먹는데 너무나 좋네요.

이러니 살이 안 빠지지...


다이어트는 돌아올 2014년, 신년 계획으로 집어넣고

일단 마구 먹었네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