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4/2014

You Don't Love Me, SPICA VS Jason Ray


You Don't Love Me, SPICA VS Jason Ray



'You Don't Love Me'를 이효리씨가 작곡하고, 작사까지 했다길래

궁금해서 유튜브에 검색을 해봤어요.

요즘 'You Don't Love Me' 이 노래로 SPICA가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한데다가

이효리씨가 작사작곡해서 음원공개전부터 이슈가 됐던지라

궁금하더라구요.






ⓒ MBC Kpop SPICA You Don't Love Me


이효리씨가 요새 물이 올랐나봐요. ㅎㅎ

노래가 꽤 좋네요.



넌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내용으로 시작되는 가사도 재밌고...



이리저리 계산하는 넘한테 그런게 사랑이냐?

있는 그대로인 나를 사랑해주라

이것저것 따지느니 그냥 떠나라는 내용인데

자극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반복 언어가 착착 입에 감기는 그런 노래같아요.




SPICA VS Jason Ray



ⓒ Jason Ray, SPICA-You Don't Love Me(Jason Ray)

'You Don't Love Me'를 검색하니 어떤 흑인 남성분이

SPICA의 노래를 보르는 동영상이 있길래 클릭해보고는 깜놀했습니다.


Jason Ray는 미국 작곡가이자 가수라는데요.

노래실력이 정말 보통이 아닙니다.

완전 다른 노래처럼 들리는 마술을 부리시네요. ㅎㅎ


Jason Ray의 엑소 '으르렁(Growl)' 버전도 엄청난 이슈였더라구요.

나는 그동안 뭐했는지..

이제야 알았네요. 허허...




SPICA VS Jason Ray

둘 중 어떤 노래가 더 맘에 드시나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