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5/2014

K-POP, BAP 1004(Angel) 1위

K-POP, BAP 1004(Angel) 1위


요새 K-POP을 들으면 신인 아이돌이 쏟아져 내려와 누가 누군지 모르겠는데요.

BAP가 유독 눈에 띄긴 하더라구요.

개성이 강해보이는 멤버들 가운데 방용국이 가장 카리스마나 아우라가 있어보이던데요.


이번에 BAP가 발매한 정규앨범 1집 First Sensibility에 삽입된

1004(Angel)이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차지해 노래를 알게 됐는데요.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너야!"



"내가 살아가는 이유는 너야" 라는 부분이

K-POP, BAP 1004(Angel) 하이라이트인데요.

이 대목에서 폭죽이 터지고 고음이 터지면서 노래 에너지가 폭발하죠.



K-POP, BAP 1004(Angel) 가사를 보니...

나를 사랑해 줄 사람은 너 밖에 없다, 너를 보지 않고는 살 수 없다,

너를 다시 찾고 싶다, 그러니 날 좀 구해달라,

제발 내 곁에서 멀어지지 말아달라는 내용이네요.


연인과 헤어진 후 부작용이 극도로 심각해보이는 가사 내용을 보면

스토커스러운데요.

뭐... 드라마틱하고 자극적이고 해서 좋습니다. 허허...







레드애플의 'Time is up'와 곡 느낌이라던가 분위기가 꽤 비슷해서

표절 논란도 있는데요.


BAP는 이번에 1위를 하면 팬들과 함께 좋은 일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고 하죠.

그런데 데뷔 후 처음으로 '1004(Angel)' 노래로 1위를 해서

3월 중으로 예전부터 인연을 맺어온 복지단체와 연계를 해서

팬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팬클럽 명칭이 '천사의 마음씨를 가진 베이비(BABY)'라고 해서 

이번 이벤트를 '천만남(천사같은 아이들과 만단다)'라는 타이틀로 정했다고 하네요.



요즘 아이돌 그룹들이 가요 프로그램 순위에서 1위를 하면, 

식사대접이라던가 프리허그 등 다양한 공약들을 하는게 유행인가 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