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6/2013

일파르코 디저트, 미니 떡

얼마전 일파르코에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3년 전에 오고 정말 오랜만에 방문을 했네요.


여기 샐러드바는 연어회랑 생선회, 육회가 골고루 나오거든요.

일본 방사선 유출사건 때문인지 생선회를 먹는 사람이 거의 없다네요.

저는 너무 생선회를 열심히 먹었네요. 허허...






일파르코 샐러드바 디저트가 빕스나 애슐리 등 다른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비교적 다양하게 나오는 편이에요.


너무 배가 불러 디저트는 입에 대지를 못했네요.








조그맣게 포장되어 나오는 미니 떡이 이뻐서 사진 한장 찍어봤네요.

귀엽죠? 



다른 것도 찍었어야 하는데 

아이 밥 먹이느라 정신이 없었다는...



스프보다는 깨죽이 더 괜찮았고,

갈비는 너무 질겨 못 먹겠고...

스파게티도 그리 맛있지는 않았네요.


레드 와인은 생각보다 도수가 높아

다른 걸 먹을까 후회했네요. ㅎㅎ


예전보다 못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아무래도 입이 쓸데없이 고급이 된듯해요.



주말 저녁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

케익 사가지고 와서 생일 축하하는 테이블이 많았네요.


암튼 배부르게 먹고왔다는...










No comments:

Post a Comment